가수 황영웅 팬카페  ‘파라다이스’...저소득 어르신 500만원 기부

이성호 기자 / 2024-01-25 11:12:19
파라다이스 회원들이 하안노인종합복지관 김정은 관장(중앙 위치)과 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해피기버
파라다이스 회원들이 하안노인종합복지관 김정은 관장(중앙 위치)과 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해피기버

[CWN 이성호 기자] 사단법인 해피기버(이하 해피기버)는 지난 18일 가수 황영웅의 팬카페 ‘파라다이스’에서 저소득 어르신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에서 기부한 후원금은 겨울 침구, 간편식 등 저소득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물품 지원에 사용되었으며, 파라다이스 회원들이 직접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식사와 물품을 전달함으로써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가수 황영웅은 지난달 16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전국투어 팬 콘서트를 진행했으며,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국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팬카페 ‘파라다이스’는 “황영웅님의 뜻을 이어가고자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기부에 이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회원들의 마음이 온전히 전해져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권태일 이사장은 “겨울철 취약계층인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이 이루어졌으며, 매서운 한파가 찾아오기 이전 모든 가정에 물품이 전달될 수 있어 다행이었다”며, “추운 겨울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파라다이스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기버는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저소득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며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1

  • 새싹비빔박님 2024-01-27 09:40:28
    황영웅씨 당신은 이젠 대형스타 입니다.
    빠른 복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