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에 입점한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 관심 집중

지난 / 2024-01-25 13:57:03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약 10만 가구 방문
삼성전자와 협력 이어가 2월 중순 TV 브랜드 팝업스토어 예정
모델이 KT 지니 TV의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을 통해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모델이 KT 지니 TV의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을 통해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CWN 지난 기자] KT(대표이사 김영섭)는 지니 TV에 입점한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KT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지난 19일부터 지니 TV에서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을 운영 중이다.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에는 닷새 만에 약 10만 가구가 방문해 삼성전자 신규 단말과 이벤트를 경험했다.

이에 KT는 오는 26일부터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지니 TV 고객 대상으로 오는 2월 4일까지 매일 200명에게 1만원 TV 쿠폰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연이어 2월 1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고 갤럭시북, 갤럭시 워치, 갤럭시탭, 5만원 TV쿠폰 등의 경품을 추첨으로 215명에게 제공한다.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KT닷컴 갤럭시 기획전 QR 코드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8만원 상당의 케이스티파이 교환권을 200명에게 준다.

KT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지속 이어가 다음 달에는 CES 2024에서 화제가 된 삼성 TV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요즘 화제의 중심인 갤럭시 S24 시리즈를 따뜻한 집안에서 거실 TV로 마음껏 체험하실 수 있도록 지니 TV에 갤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니 TV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투썸플레이스, 트립비토즈와 지니 TV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IPTV를 이용해 빅데이터와 연령, 성별, 지역 등을 분석해 브랜드를 선호할 만한 고객에게 추천해 준다.

CWN 지난 기자
qaz@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난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