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까지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多

[CWN 김정후 기자]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만사형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서버 ‘만사형통’은 일정기간 시작부터 홍문 30레벨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접속만 해도 ‘전설의 파편’ ‘최상급 내공/무공의 정수’ ‘신령의 정수 주머니’ 등을 획득해 빠르게 성장을 이룰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풍부한 경험치를 신속하게 획득할 수 있는 ‘고대 등급의 사냥 장비’와 기존 ‘빛나는 전설 등급의 성물’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고대 등급 성물’을 업데이트했다.
토너먼트 방식의 온라인 비무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가 다음달 2일까지 열린다. 비무 팀전 점수 합산 기준 상위 32개 팀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총상금으로 현금 1500만원을 비롯해 아이템 ‘흑신석’ 2만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천고마비’ ‘오색찬란’ 서버 내에서 선발된 상위 4명의 이용자들은 다음달 2일까지 개최되는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다.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흑신석’ ‘레볼루션 챌린지 챔피언의 영약’ 등이 지급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다음달 22일까지 무료 재화인 은화를 활용해 ‘빛나는 전설 잔영 장비 풀세트(+10강화)’ ‘최상급 보석’ 등이 담긴 ‘만사형통 주머니’ ‘운수대통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비무 참여, 사슬군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파편’을 선물하는 ‘레볼루션 챌린지’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은 다음달 12일까지 접속만 해도 ‘상급 수호신령 가호(10+1)’ ‘던전 소탕패(전설)’ ‘여섯빛깔 전설 보석함’ ‘빛나는 강화석 꾸러미2’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월 12일까지는 접속을 통해 ‘상급 수호신령 가호(10+1)’ ‘전설적인 수호령’ 등을 획득 가능한 ‘새해맞이 28일 출석부’ 이벤트도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WN 김정후 기자
kjh2715c@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