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대용량 '이지듀 MD 크림 200g' 출시

손태한 / 2024-01-30 13:24:37
가벼운 화상이나 아토피, 건조 피부 등 피부 장벽 파괴된 부위 보호 위해 사용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 따라 제조 품질 관리되는 2등급 의료기기
새롭게 출시한 이지듀 MD 크림 200g(우측)과 기존에 판매 중인 이지듀 MD크림 85g(좌측). 사진=시지바이오
새롭게 출시한 이지듀 MD 크림 200g(우측)과 기존에 판매 중인 이지듀 MD크림 85g(좌측). 사진=시지바이오

[CWN 손태한 기자]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이지듀 MD 크림의 대용량 ‘이지듀 MD 크림 200g’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지듀 MD 크림은 일반 스킨케어용 보습 크림과 달리 가벼운 화상이나 아토피, 건조 피부 등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에 따라 제조 품질이 관리되는 2등급 의료기기로 분류된다.

아토피는 만성 피부질환인 만큼 장기간의 치료가 필요한 데다 보습제를 넉넉하게 도포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것이 중요하고 신체 내 다양한 부위에 발생해 보습제의 사용량이 많을 수 밖에 없다.

이에 시지바이오는 기존 제품의 용량인 85g에서 약 2.4배 증량한 200g 용량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지듀 MD 크림 200g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에 도포 시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높은 보습을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준다. 스쿠알란, 비타민E, 히알루론산 나트륨, 복합 리놀렌산 등 다양한 피부 보습 성분이 함유됐으며 피부 탄력과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천연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 장벽 강화에 더욱 효과적이다.

목소윤 시지바이오 운드사업부장은 “이지듀 MD 크림은 GMP 기준에 따라 관리되는 인증 받은 의료기기인 만큼 제품에 대한 품질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라며 “우수한 피부장벽 보호 효과로 많은 환자에게 사랑을 받는 이지듀 MD 크림의 200g 버전은 실제 사용자 의견과 피드백을 반영해 대용량으로 출시한 만큼 사용 효과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겸비했다”라고 말했다.

CWN 손태한 기자
sonth@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태한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