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음료 구매 시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

[CWN 정수희 기자] 스타벅스가 신메뉴 출시와 함께 봄을 맞을 채비를 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스타벅스)는 무카페인, 무색소 음료인 ‘화이트 타로 라떼’ 등 음료 3종과 푸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2024년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스프링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오는 2월1일부터 28일까지 고객들의 소중한 모든 순간을 스타벅스와 함께한다는 의미의 ‘MEET THE HEARTFUL MOMENT’를 주제로 봄을 알린다.
고구마나 마와 유사한 ‘타로’는 구수한 풍미가 매력적인 작물로 스타벅스는 타로를 활용한 ‘화이트 타로 라떼’를 선보인다. 타로 본연의 자연스러운 색과 질감을 담아낸 음료로 구수한 타로의 풍미를 우유가 담백하게 감싸준다.
봄 시즌 음료로 함께 출시하는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는 고소한 쿠키 풍미의 베이스에 진한 커피 풍미를 더한 에스프레소 음료이며 바삭한 쿠키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자몽 본연의 쌉싸름함과 은은한 단맛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달콤한 초코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국내산 생딸기가 층층이 레이어 된 ‘딸기 초코 레이어 케이크’와 상큼한 딸기크림과 생딸기가 올라간 '딸기 수플레 치즈 케이크', '스틱 에그 타르트' 등 다양한 봄 시즌 푸드도 새롭게 출시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2월8일부터 12일까지 설 연휴 기간을 맞아 스프링 프로모션 이벤트 음료(△화이트 타로 라떼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 구매 시 선착순 24만명에게 스타벅스 세뱃돈 봉투를 증정하는 ‘설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티맵 이용 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카페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도 제공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봄을 맞아 선보이는 상품을 통해 다양하고 따뜻한 봄기운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소중한 모든 순간들을 스타벅스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