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와 ‘신의 탑’ 콜라보한다

김정후 / 2024-01-31 16:39:48
‘슬레이어 후보 쥬 비올레 그레이스’ 등 3종의 ‘신의 탑’ 캐릭터 선봬
스페셜 진보스전 등 ‘신의 탑’ 테마 기간 한정 콘텐츠 업데이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와 ‘신의 탑’의 콜라보. 사진=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와 ‘신의 탑’의 콜라보. 사진=넷마블

[CWN 김정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인기 게임과 인기 웹툰의 콜라보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7대죄)'에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슬레이어 후보 쥬 비올레 그레이스’ ‘자하드의 공주 하 유리 자하드’ ‘숨겨진 층 데이터 자하드’ 등 인기 영웅 3종을 이용할 수 있다. 600 마일리지 도달 시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3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SSR 영웅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달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신의 탑’ 테마의 기간 한정 콘텐츠 ‘7대죄 X 신의 탑 스페셜 진보스전 ~ 데이터 자하드’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보스 ‘데이터 자하드’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0층 규모로 확장된 ‘스페셜 시련의 탑’을 업데이트하고 콜라보 영웅 전용 성물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다음달 15일까지 출석만 해도 다이아 7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출석 이벤트’를 연다. 이와 함께 룰렛을 돌려 ‘영웅 성장 재화’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룰렛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15일까지 출석만 해도 장비 각인 지원,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 2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기념 멀린의 장비 각인 지원 이벤트’ ‘콜라보 기념 성장응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CWN 김정후 기자
kjh2715c@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후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