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업데이트

김정후 / 2024-02-01 18:04:10
신규 맵에 '한국의 설경' 담아… 다양한 특수효과 선봬
다이아·캐릭터 등 보상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
'모두의마블'에 업데이트 된 '설국의 아침'. 사진=넷마블
'모두의마블'에 업데이트 된 '설국의 아침'. 사진=넷마블

[CWN 김정후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우리나라를 테마로 한 신규 맵 ‘설국의 아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설국의 아침’은 우리나라의 설경을 배경으로 하는 맵이다. 신규 맵에서는 기존 ‘랜드마크’ 보다 상위 단계인 ‘스카이랜드’를 건설할 수 있으며 건설 불가, 스킬 발동 제한 등의 장애 효과가 발생하는 신규 특수 지역 ‘그린벨트’도 위치해 있다.

이와 함께 신규 PvE 콘텐츠 ‘월드 레이드’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보스를 물리치고 4번째 보석 슬롯인 ‘별보석’을 개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해 전용 스킬과 효과를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별도 공지 시까지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1만 다이아 광산’ 이벤트와 접속 또는 플레이 미션을 달성하면 ‘한복 슬기’ ‘한복 데니스’ 등을 얻을 수 있는 ‘한복 슬기&데니스 성장 미션’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접속해 플레이 미션 등을 완료하면 ‘다이아’를 지급하는 ‘2024 다이아 출석부 or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또 다음달 1일까지 열리는 ‘설국의 아침 업적 이벤트’에서는 신규 맵을 이용하면 ‘청룡 주사위’ 등을 받을 수 있다.

CWN 김정후 기자
kjh2715c@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후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