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서 숙면의 기쁨을” 선마을 ‘웰슬립 힐링 캠프’ 진행

손현석 기자 / 2024-02-26 12:54:38
수면력 분석·해소 및 예방까지…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강원도 홍천 선마을 인근의 숲길. 사진=선마을 제공
강원도 홍천 선마을 인근의 숲길. 사진=선마을 제공

[CWN 손현석 기자]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은 수면장애 해소는 물론 정상적인 수면력 회복을 위한 ‘웰슬립 힐링 캠프’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웰슬립 힐링 캠프는 명상과 같은 자연의학적 방법으로 수면장애를 해소하고 생활속에서의 수면력 회복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17일부터 20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열린다.

캠프 1일차부터 4일차까지 수면장애 근본 원인 모색, 수면장애 해소 명상 체험, 수면력 강화 위한 명상 체험, 수면장애 예방법 제시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 진행은 선마을 명상 전문 강사 겸 자연의학종합 연구원 연구 교수인 진용일 강사가 전 일정을 코칭한다. 진 강사는 생활습관 개선을 통한 자연치유 코칭, 명상, 단학, 국선도 등 회복과 치유를 위한 다양한 강의와 지도 경험을 갖췄다.

해당 프로그램 예약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정원동 디럭스3박 숙박권, 무료 식사권, 선마을 내 모든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선마을 관계자는 “이번 힐링 캠프를 통해 체계적인 수면장애 솔루션을 경험하고, 만성 피로를 해소해 긍정 에너지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