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티저...앵그리 앵커 김명준 "웃음폭탄"

이성호 기자 / 2024-02-28 17:12:40
안정환 홍현희 '앵그리 명준' 돌변...폭소
‘가보자GO’ 티저 영상.사진=MBN
‘가보자GO’ 티저 영상.사진=MBN

[CWN 이성호 기자] MBN ‘가보자GO’가 1차 티저 영상이 심상치 않다.

28일 공개된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티저 영상에서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김명준의 뉴스파이터’ 스튜디오를 방문해 김명준 앵커를 만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명준 앵커는 MBN ‘뉴스파이터’ 진행을 통해 날카로운 비판과 직설적인 발언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하며 ‘앵그리 앵커’로 불린다.

그는 티저 영상에서 ‘뉴스파이터’의 메인 앵커로 변신해 긴급 속보를 전하는 홍현희의 코멘트에 ‘앵그리 명준’으로 돌변하고 “제가 하루 아침에 잘린 거라고요? 대박 사건!”이라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 MC진은 물론 보는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속보에는 ‘가보자GO’ 게스트로 김명준 앵커가 선정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이를 들은 김명준 앵커가 다시 한번 ‘앵그리 명준’으로 변신 종잡을 수 없는 예능감을 기대케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1차 티저 영상부터 빵빵 터지는 재미와 독특한 콘셉트, 그리고 신선한 게스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MBN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김용만 안정환 허경환 홍현희 김호중으로 이루어진 MC진과 함께하는 MBN ‘가보자GO’는 오는 3월 16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