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가성비 뛰어난 로봇청소기 ‘Tapo RV20 Mop Plus’ 출시

손현석 기자 / 2024-02-29 13:17:20
사진=티피링크
사진=티피링크

[CWN 손현석 기자] 글로벌 와이파이 점유율 1위로 알려진 티피링크가 로봇청소기 ‘Tapo RV20 Mop Plus’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Tapo RV20 Mop Plus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틈새 사이에 끼어 있는 이물질과 카펫의 먼지를 효율적으로 진공 흡입하며, 카펫 위를 지나갈 때 자동 부스트 기능으로 흡입력을 강화한다. 4단계의 물조절이 가능한 물걸레 콤보로 끈적한 부분과 기름때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초슬림 7.8cm 디자인으로 소파, 캐비닛, 침대 등의 구석을 청소할 수 있으며, 장애물을 정확히 감지하는 다양한 센서, 듀얼 사이드 브러시 등으로 더 꼼꼼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앱을 통한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일상과 루틴에 맞게 청소 시간 및 구역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소음 수준을 51dB까지 낮춰 저소음으로 작동해 집안을 조용하게 청소한다. ‘방해 금지 모드’ 기능을 활성화하면 클린 스테이션이 취침시간 등의 시간에 먼지 비움 기능을 가동하지 않는다.

티피링크 Tapo RV20 Mop Plus는 1년 무상 보증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국내 5곳의 내방 A/S센터를 보유해 간편한 수리가 가능하다.

티피링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로봇청소기는 경제적이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며 “1인가구나 가성비가 뛰어난 로봇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