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올영 100억 클럽’ 당당 입성

손현석 기자 / 2024-02-29 13:33:07
트러블 케어 대표 제품으로 눈도장…3월 1~7일 올영세일서 또 이벤트
 ‘파티온’ 제품 이미지. 사진=동아제약 
‘파티온’ 제품 이미지. 사진=동아제약

[CWN 손현석 기자] 동아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지난해 올리브영 판매액 100억원을 돌파하며 ‘올영 100억 클럽’에 입성했다고 29일 밝혔다.

2023년 올리브영 전 지점에 입점한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트러블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진행했던 ‘스페셜 케어 프로모션’에 행사 브랜드로 꾸준히 선정되는 등 트러블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최대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에서도 파티온을 만날 수 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흔적 앰플, 트러블 크림, 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올리브영 100억 클럽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 올영세일 기간을 통해 트러블 관리 대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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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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