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노매드, '뮤직뱅크'...탄탄한 'No pressure' 라이브 화제

이성호 기자 / 2024-03-02 09:14:40
노매드. 사진=사진=KBS2 '뮤직뱅크'
노매드. 사진=사진=KBS2 '뮤직뱅크'

[CWN 이성호 기자] 신인 보이그룹 노매드(NOMAD)가 탄탄한 라이브 무대로 존재감을 뽐냈다.

노매드(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는 지난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타이틀곡 'No pressure'(노 프레셔)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노매드 멤버들은 'No pressure'의 음악에 어울리는 스트릿 패션으로 무대에 올라 자유분방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이어 노매드 멤버들은 무대가 시작되자 특유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귀를 사로잡는 음악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노매드는 'No pressure'의 '걱정 따윈 안 해 난 날 믿으니까'라는 가사처럼 자신감과 여유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와 표정 연기를 과시해, 자신들이 왜 '준비된 신인'이라고 불리는지를 확실히 보여주었다.

노매드의 데뷔 타이틀곡 'No pressure'는 정통 R&B와 트렌디한 멜로디 라인이 결합된 크로스오버 얼반 R&B 장르로, 데뷔에 이르기까지의 역경을 극복하고 다이아몬드가 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그룹명과 동명의 EP 'NOMAD'에는 더블 타이틀곡 'California love'(캘리포니아 러브)와 'No pressure'를 비롯해 'Lights on'(라이츠 온), 'Eye 2 eye'(아이 투 아이), 'Automatic'(오토매틱), 'Oasis'(오아시스), 'Let me love you'(렛 미 러브 유)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노매드는 각종 음악 방송과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