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정수희 기자] 소금빵 인기가 스타벅스에도 뻗치고 있다. 출시 일주일 만에 25만개가 팔린 것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지난달 29일 소금빵 3종 출시 후 일주일 만에 2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 측은 "소금빵 3종이 달성한 일주일간 25만개 판매 기록은 기존 히트 상품이었던 '탕종 베이글' 3종의 25만개 판매 기록보다 두 배 이상 빠른 속도"라며 "소금빵 3종 출시 후 현재까지 빵이나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 약 3명 중 1명이 선택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의 소금빵 3종은 △소금빵 △햄&딥 치즈 소금빵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금빵 3종을 제조 음료와 함께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 시 세트당 추가 별 2개를 제공하는 '소금빵 세트' 이벤트를 이날부터 일주일간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 소금빵은 대중적인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약 반년간 개발에 매진한 끝에 소개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푸드와 깊은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푸드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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