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라이브+팬서비스...150분 열광의 무대 펼쳤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2024-06-17 08:30:05

미스트롯3 전국 투어 성남 콘서트 성료...22·23일 인천 공연 기대감 UP

[CWN 이성호 기자] 미스트롯3 전국 투어가 환상적인 무대로 성남 공연을 마무리했다.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 미스트롯3 전국 투어 성남 콘서트는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무대들의 향연 속 성황리 마무리됐다.

미스트롯3 TOP 7 멤버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의 오프닝 무대 '꽃처녀' ,'원픽이야'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과 함께 포문을 연 공연은 TOP 7 멤버들의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고퀄리티 셋리스트 예고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오프닝 무대에 이어 정서주부터 정슬로 이어지는 TOP 7의 싱그러운 개인 무대와 유닛 무대는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자랑하기 충분했고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에 관객들 역시 열띤 응원으로 화답했다.한층 끌어오른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무대는 미스트롯3 화제의 출연자 염유리, 송자영, 채윤이 이어갔다.

화제의 출연자들은 방송에서 사랑받은 곡부터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무대까지 공연이 지루하지 않도록 자신들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TOP 7 멤버들과 공연을 이끌어갔다.

특히 공연의 백미는 베스트 퍼포먼스, 부모님 전상서, 러블리 트롯엔젤, 트롯걸스로 이어지는 네 가지 테마의 공연이었다.

각 테마에 맞춰서 멤버들은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신명 나는 퍼포먼스와 색다른 조합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관객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선곡들로 깊은 몰입을 선사한 멤버들은 감사 인사와 포토타임을 가진 후 마지막까지 관객들을 배웅했고, 흥 가득한 앵콜곡을 선보이며 150분 간의 공연을 성황리 종료했다.

한편, 성남 콘서트를 성료한 미스트롯3 전국 투어는 오는 6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 콘서트를 개최하고, 이후 창원, 광주, 춘천 등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