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설화수·러쉬, 4월 4주차 랭키파이 마스크팩 브랜드 트렌드지수 순위

김해남

newstdi9@cwn.kr | 2024-04-25 08:25:16

[CWN 김해남 기자] 시드물이 마스크팩 브랜드 트렌드 지수 1위를 차지했다.

마스크팩 브랜드 트렌드 지수는 전주 키워드 검색량과 구글트렌드 점수를 랭키파이가 자체적으로 합산해 산출한 지표이다.

2024년 4월 4주차 마스크팩 브랜드 랭키파이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한 시드물은 트렌드 지수 5,310포인트로 전주보다 227포인트 하락했다.

설화수는 3,130포인트로 전주보다 216포인트 상승해 2위를 차지했다.

러쉬는 3,017포인트로 전주보다 93포인트 하락해 3위를 차지했다.

4위 홀리카홀리카는 2,440포인트, 5위 메디힐은 1,575포인트, 6위 AHC는 1,053포인트, 7위 아비브는 878포인트, 8위 프리메라는 851포인트, 9위 센텔리안24는 698포인트, 10위 듀이트리는 617포인트이다. 

11위는 차앤박, 12위 닥터자르트, 13위 구달, 14위 맥스클리닉, 15위 듀이셀, 16위 리더스, 17위 아이디, 18위 제이엠솔루션, 19위 더마토리, 20위는 미구하라가 차지했다.

순위 키워드 4월 3주차 4월 2주차 증감 비율
1 시드물 5,310 5,537 -227 -4.1%
2 설화수 3,130 2,914 216 7.4%
3 러쉬 3,017 3,110 -93 -3.0%
4 홀리카홀리카 2,440 2,438 2 0.1%
5 메디힐 1,575 2,410 -835 -34.6%
6 AHC 1,053 1,067 -14 -1.3%
7 아비브 878 800 78 9.8%
8 프리메라 851 829 22 2.7%
9 센텔리안24 698 680 18 2.6%
10 듀이트리 617 504 113 22.4%

[출처: 랭키파이 마스크팩 브랜드 트렌드 지수 분석 결과]

성별 선호도 분석 결과 1위 시드물은 남성 15%, 여성 85%, 2위 설화수는 남성 19%, 여성 81%, 3위 러쉬는 남성 22%, 여성 78%가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순위 키워드 트렌드지수 남성 여성
1 시드물 5,310 15% 85%
2 설화수 3,130 19% 81%
3 러쉬 3,017 22% 78%
4 홀리카홀리카 2,440 3% 97%
5 메디힐 1,575 16% 84%
6 AHC 1,053 25% 75%
7 아비브 878 12% 88%
8 프리메라 851 16% 84%
9 센텔리안24 698 16% 84%
10 듀이트리 617 15% 85%

[출처: 랭키파이 마스크팩 브랜드 트렌드 지수 분석 결과]

연령별 선호도에서는 시드물이 10대 1%, 20대 32%, 30대 42%, 40대 18%, 50대 8%로 나타났다.

순위 키워드 트렌드지수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1 시드물 5,310 1% 32% 42% 18% 8%
2 설화수 3,130 2% 16% 27% 26% 29%
3 러쉬 3,017 9% 43% 27% 15% 6%
4 홀리카홀리카 2,440 10% 47% 26% 12% 5%
5 메디힐 1,575 8% 35% 29% 19% 9%
6 AHC 1,053 2% 17% 31% 30% 20%
7 아비브 878 3% 35% 33% 21% 8%
8 프리메라 851 2% 21% 35% 28% 14%
9 센텔리안24 698 1% 16% 28% 32% 23%
10 듀이트리 617 6% 29% 27% 22% 15%

[출처: 랭키파이 마스크팩 브랜드 트렌드 지수 분석 결과]

CWN 김해남 기자

newstdi9@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