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카페 '평택 영웅시대 웅패밀리'...장애인 위한 350여만원 물품 지원 "건행"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2024-06-15 09:52:52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 팬 카페 '평택 영웅시대 웅 패밀리'은 복지관 내 장애인들의 교육 편의를 높이기 위한 이동형 86인치 스마트 티비 1대, 대형 선풍기 2대와 저소득 장애인 가정 지원을 위한 세탁기 1대 총 35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평택 북부장애인복지관에 14일 전달했다고 전했다.

평택 영웅시대 웅패밀리'는 가수 임영웅씨의 평택 팬카페로 임영웅 씨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회원들이 기부금을 조성하였으며 물품을 직접 구입,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평택 영웅시대 웅패밀리'의 김미령 방장은 "임영웅 씨의 생일을 맞이하여 우리회원들이 기쁜 마음으로 기부금을 마련했다. 우리 지역인 평택시 안에서 뜻 깊은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며 임영웅 씨의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 안에서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팬은 가수를 닮아 간다는 말이 있듯 평택 웅패밀리의 선한 영향력은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처럼 우리 사회를 ‘건행’ 사회로 이끌고 있다”며 감사 인사와 함께 임영웅 씨의 생일을 축하 했다.

'평택 영웅시대 웅 패밀리'는 매년 이어지는 팬들의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고 있으며 2023년에도 평택시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위해 세탁기, 에어컨, 식료품 등을 후원한 바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