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스타필드서 한 달간 팝업스토어 오픈
최한결
hanbest0615@cwn.kr | 2024-03-11 10:51:35
[CWN 최한결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의 밀키트 ‘생활떡볶이’가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수원에서 오는 13일부터 4월 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밀키트로 탄생한 메뉴다.
80년 전통 환공어묵 베스트 셀러 3종인 상천어묵, 수제비어묵, 중보어묵이 150g 이상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며,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라는 슬로건답게 어묵 중량 비율이 타사 대비 180%로 높아 ‘어묵파’ 떡볶이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생활떡볶이의 떡은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적용해 생산 후 -20℃에서 급속 냉동을 통해 품질의 균일성을 확보, 갓 만든 떡의 맛을 그대로 유지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생활떡볶이는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 팝업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맥주 안주, 아이들 간식, 캠핑용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생활떡볶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찾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