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X 염정아, "무슨 일을 하게 될까?" (언니네 산지직송)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2024-06-18 14:38:53

염정아·안은진·박준면·덱스...2박3일 어촌 리얼리티 [CWN 이성호 기자] 염정아·안은진·박준면·덱스...2박3일 어촌 리얼리티

tvN 신규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이 여배우 3인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과 대세남 덱스와 함께 오는 7월 18일 첫 방송된다.

tvN 바다에서 밥상까지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은 2박 3일 바다 마을 생활을 시작하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의 짭조름한 어촌 리얼리티다.

바다를 품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밥상의 먹거리까지 버라이어티한 여정을 담아낸다.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과 함께 부족한 일손을 도울 멤버로 덱스가 합류, 신선한 조합을 완성했다. 염정아를 필두로 신선한 조합을 완성한 '언니네 산지직송'은 바다에서 밥상까지의 여정을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보여줄 예정.

특히 전국의 바다를 돌아다니며 풍성한 볼거리와 제철 밥상 먹거리를 보여주며 눈 뗄 수 없는 즐거움과 새로운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웅장한 새벽 바다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배와 바닷가 사람들의 생생한 수확의 순간이 담겼다. '밥상을 빛내주는 고마운 제철 음식', '수확의 순간을 TV로 배송해 드립니다'라는 자막 뒤로 염정아와 덱스는 "무슨 일을 하게 될까?", "진짜 뭘 하게 될지 너무 궁금한데?"라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한편, tvN '언니네 산지직송'은 오는 7월 1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