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와이어 액션 씬 등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2024-05-20 15:47:10

반전 매력 돋보이는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덱스. 사진=더벤티
[CWN 이성호 기자] 덱스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메이킹 필름이 화제가 되고 있다.

모델 덱스가‘2024 더벤티 브랜드 캠페인’ CF 촬영 현장의 생생한 현장감과 비하인드가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더벤티의 새로운 모델 덱스입니다”라는 덱스의 밝은 인사와 함께 CF 촬영에 임하는 모습과 더벤티의 새로운 저당 음료 라인업 출시를 박진감 넘치는 와이어 액션으로 소화해 내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리드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또한 메이킹 영상 후반부, 더벤티의 이번 저당 음료 라인업 출시를 의미하는 덱스의 애교 섞인 대사 “내 마음속에 저당”을 연습하는 장면은 덱스의 반전 매력을 돋보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끝으로 손을 흔들며 미소 짓는 덱스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덱스가 더벤티의 브랜드 모델로 펼쳐 나갈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벤티의 이번 브랜드 CF 영상은 기존 커피 브랜드 광고와는 다른 연출 기법으로 액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광고 영상을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더벤티의 메이킹 필름 영상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 ‘더벤티비’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더벤티를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당 라인업 출시와 함께 덱스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잘 어우러져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덱스와 트렌디한 협업으로 케미넘치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