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함께 떠나자” 네스프레소, 여름 시즌 한정판 출시

조승범 기자

csb@cwn.kr | 2024-05-04 09:00:00

스페인·포르투갈 대표 커피 재현한 ‘리스본 비카’, ‘카디스’ 커피 2종
▲ 네스프레소가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오리지널 커피인 ‘리스본 비카’와 ‘카디스’를 출시했다. 사진=네스프레소
[CWN 조승범 기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세계 각국의 대표 커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오리지널 커피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네스프레소 월드 익스플로레이션은 각 도시마다 가진 특별하고 대표적인 커피 스타일을 담아 소비자가 전문적인 커피 맛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마련된 오리지널 커피 라인업이다.

네스프레소가 선보인 제품은 지중해와 대서양을 품은 이베리아반도의 대표 도시인 스페인 카디스와 포르투갈 리스본의 상징적인 커피 스타일을 제안하는 ‘리스본 비카’, ‘카디스’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일부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리스본 비카는 포르투갈에서 즐겨 마시는 커피 스타일을 네스프레소만의 기술로 재해석했다. 리스본 비카는 로부스타 원두 블렌드가 보편화된 포르투갈의 커피 역사를 반영했다. 니카과라산 로부스타 원두와 엘살바도르산 아라비카 원두가 어우러져 강렬한 스파이시향과 견과류향이 조화로운 강도가 높다.

햇살이 내리쬐는 스페인의 항구 도시 카디스에서 영감을 받은 카디스는 브라질산 아라비카 원두와 인디아산 로부스타 원두를 블랜드했다. 로스팅 단계에서 소량의 설탕을 더해 원두를 캐러멜라이즈 하는 것이 특징인 스페인 커피 스타일을 재현해 부드러운 맥아향과 비스킷향, 달콤한 캐러멜 향미를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2년 만에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커피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