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모녀 위한 가을 힐링 행사 ‘스테이풀무원’ 참가자 모집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2025-09-02 18:36:27
두부 만들기·풀크닉·캠프파이어 등 다채로운 체험 마련
풀무원이 모녀 고객이 함께 자연 속에서 지속가능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 ‘스테이풀무원(Stay Pulmuone)’ 가을 행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스테이풀무원’은 풀무원의 미션인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풀무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연 2회 개최된다. 지난 4월 봄 행사에 이어 이번 가을 행사는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충북 괴산에 위치한 연수원 ‘풀무원아카데미’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머물러야 보이는 가치,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1박 2일’을 슬로건으로, 모녀가 자연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풀무원의 ‘211 식사법(채소:단백질:통곡식=2:1:1)’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식단을 경험하고,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의 신제품도 맛볼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두부 만들기 체험 ▲가을빛 감성 피크닉 ‘풀크닉’ ▲모녀 스냅 촬영과 필름카메라 미션 ▲캠프파이어 등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9월 21일까지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풀무원 통합 플랫폼 ‘#풀무원’ 구매 고객 중 일부도 별도로 선발된다. 최종 선정된 20팀(40명)은 9월 29일 개별 통보된다.
풀무원 관계자는 “엄마와 딸이 풀무원만의 공간에서 ‘머물러야 보이는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속가능 식생활을 직접 경험하고 지구식단 신제품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