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톰 브라운과 협업 예고…폴더블 스마트폰 새로운 한정판 모델
남성현
ksh@cwn.kr | 2023-08-25 11:49:49
미국 패션 브랜드 톰 브라운과 삼성전자가 다시 한 번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을 누비기 위한 협업을 추진하며 있다. 이 협업은 톰 브라운과 삼성전자 사이의 네 번째 협업 모델로, 기존에 출시된 한정판 모델들의 성공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는 24일,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톰 브라운 에디션: 테이블에 앉으십시오'라는 제목의 8초짜리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협업 모델을 예고했다. 영상은 고급 음식점에서의 식사 분위기를 연출하며, 중심에는 톰 브라운의 특유한 줄무늬 패턴을 갖춘 폴드형 스마트폰 모형이 나타난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제품의 정확한 디자인, 출시일, 가격 등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러한 정보는 추후 삼성전자로부터 발표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전 톰 브라운 에디션 모델들은 한정판으로 판매되어 부품 가격 상승 등의 영향으로 가격이 상승한 바 있다. 예를 들어, 갤럭시 Z폴드5 256GB 모델의 경우, 이전 모델인 갤럭시 Z폴드4 대비 약 10만 원 정도 오른 209만7천700원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톰 브라운과 삼성전자의 협업은 이전에도 갤럭시Z 시리즈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한정판 모델들은 높은 수요를 끌며 "로또폰"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새로운 톰 브라운 에디션 모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며, 자세한 제품 정보와 출시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