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人] “짜릿했던 고객 설득”…‘소득 상위 0.8%’ 유진수 한화생명 강북지점장 정수희 기자 jsh@cwn.kr | 2024-02-01 15:17:37 세심한 브랜딩이 고객 가입 이끌어 “에너지 넘치는 팀장들 덕에 행복” “온라인 기반 재택근무 소득 쏠쏠”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한국모델협회 '2025 송년의 밤 & 자선 바자회' 개최... 따뜻한 나눔의 장 마련2현대자동차, “토요타는 라이벌이자 동반자”2025 WRC 3관왕 축하 광고 눈길3과기정통부, ‘첨단GPU 4천 장’, 이용할 산·학·연 공모 게시4해양심층수 토마토 음료 하이토미, 신세계 트웰브 마켓 입점5일상과 비즈니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기아 PV5 패신저 리얼 시승기6안전의 현대? 현대자동차그룹, 2년 연속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