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Do or Die’ 뮤직비디오 1500만뷰 돌파 "꾸준한 사랑"

이성호 기자 / 2024-07-15 08:35:44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의 ‘Do or Die’ M/V 영상이 1500만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입증했다.

지난해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Do or Die’ 음원 영상은 15일 기준 조회 수 1500만뷰를 넘었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Do or Die’는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 주요 음원 순위를 석권했으며, 임영웅은 ‘Do or Die’ 무대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 3’ 출연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