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쿠팡 '이달의 신상' 테마관 신설 이미지. 사진=쿠팡 |
쿠팡이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 상품 등을 모아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신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의 신상 테마관에서는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을 소개한다. 쿠팡은 앞으로 매달 15일 해당 상설 테마관에서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쿠팡은 기존 상품들 사이에서 참신하고 제품력이 우수한 신규 상품을 탐색하길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해당 테마관을 기획했다. 신설 첫 달인 1월에는 뷰티·홈·키친 3개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추후 더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이달에 소개하는 대표 신상품으로는 아리얼 신상품 '더 퍼펙트 레몬진저 버블 클렌저', 리뉴얼 버전이 출시된 헤라의 '센슈얼 누드 밤 립스틱' 등이 있다.
또한 이달의 추천 브랜드는 헤라, 비플레인, 스칸디무드다. 비플레인은 '바르고 붙이는 생레몬 패드&앰플'을 쿠팡에서 우선 론칭했으며 스칸디무드는 로켓설치에 신규 제품 '스칸디무드 프렌체 키큰 슬라이딩 옷장'을 선보였다.
쿠팡 관계자는 "새로운 상품을 찾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탐색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달의 신상 관을 신설했다"며 "매달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쿠팡은 지난해 말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론칭' 코너를 마련하기도 했다. 뷰티 카테고리 특설 코너인 선론칭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뷰티 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한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