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Do or Die' 뮤비 1600만뷰 돌파..."영웅시대 사랑↑"

이성호 기자 / 2024-08-19 09:05:36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CWN 이성호 기자] ‘Do or Die’ 뮤직비디오 영상이 18일 기준 조회수 1600만뷰를 돌파하며 영웅시대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2023년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채널에 공개된 디지털 싱글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Do or Die’는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 주요 음원 순위를 석권했으며 임영웅은 ‘Do or Die’ 뮤직비디오에서 미래지향적 스타일링과 아이돌 뺨치는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임영웅의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10개월 전 공개된 영상 임에도 불구하고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톱100 차트 27위에 오르는 등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예매 오픈 당일 CGV 예매 차트 1위에 오르며 극장가에 ‘임영웅 열풍’을 예고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