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0410, 슈림프 투움바 짬뽕 시즌 한정 출시

신현수 기자 / 2025-12-22 10:00:00
23~24일 이틀간 9,9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일부 매장 제외 전국 매장서 매장 식사로만 판매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은 중식 스타일에 투움바 소스를 접목한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자료제공=더본코리아

이번 신메뉴는 홍콩반점의 시그니처 투움바 소스를 활용해 진하고 꾸덕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투움바 소스에 매콤한 맛을 더해 느끼함을 줄였으며, 튀긴 새우 두 마리를 고명으로 올려 비주얼과 맛의 완성도를 동시에 높였다.

홍콩반점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매장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슈림프 투움바 짬뽕’을 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메뉴의 정가는 1만2,000원이다.

‘슈림프 투움바 짬뽕’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 주문은 불가하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존 메뉴와 차별화된 이색적인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콤하면서도 꾸덕한 투움바 소스로 완성한 이번 메뉴와 함께 홍콩반점에서 따뜻하고 든든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