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정민, ‘MBN 알토란’ 새 MC..."솔직한 맛 평가 할께요"

이성호 기자 / 2024-07-04 09:32:21
이상민X이연복X레오라타와 4 MC...맛 평가 요원 활약 기대
▲조정민이 새롭게 개편된 ‘MBN 알토란’에 MC로 합류한다. 사진=MBN

[CWN 이성호 기자] 팔색조 가수 ‘조정민’이 ‘MBN 알토란’에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조정민은 예전 ‘MBC 가요베스트’, ‘MBC 더 트로트’, ‘MBN 헬로트로트’ 등 각종 음악방송에서 깔끔한 진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최근 새로 시작한 본인의 유튜브 예능 ‘조짜르트’와 카레이서로 도전 중인 ‘‘인디고 우먼스"에서도 재치 있는 진행 실력을 뽐내고 있다.

새롭게 MC로 합류한 조정민은 K-FOOD 대표 콘텐츠로 변화를 꾀한 ‘MBN 알토란’에서 친근하고 솔직한 맛 평가 요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사진=MBN
‘MBN 알토란’에는 조정민을 비롯해 가성비 요리의 일인자 ‘이상민’, 국가대표 셰프 ‘이연복’, 그리고 한식 유튜버 ‘레오란타’와 함께 푸드 버라이어티 쇼의 진수를 선보인다.

첫 녹화를 마친 4인의 막강 MC 군단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정보와 재미 모두 놓치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국내 유일의 정통 푸드쇼, 새로워진 알토란을 장식할 첫 번째 주제인 여름철 최고의 별미 ‘냉면’편은 오는 7월 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