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타벅스, 벚꽃으로 물들다

정수희 기자 / 2024-03-15 10:50:28
▲ 스타벅스가 내놓은 민화 디자인 벚꽃 상품

[CWN 정수희 기자] 스타벅스가 봄의 상징인 벚꽃을 우리나라 민화로 재해석한 '민화 디자인 벚꽃 상품'을 선보인다.

민화가 갖는 축복의 의미를 담아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한국적 미와 소장 가치를 더했다.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특화 지역을 포함한 295개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