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중심 긍정 리뷰 확산… 구매 전환 이어져
이삼오구의 여성 이너케어 브랜드 메디온이 화해 2025 뷰티 어워드에서 2개 제품 수상을 기록하며 카테고리 내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 리뷰, 전문가 평가, 제품 사용 경험 점수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되는 만큼 결과에 대한 공신력 또한 높다는 평가다.
![]() |
| ▲ 자료제공=(주)이삼오구 |
특히 락토메디 포밍워시는 여성 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공식 엠블럼을 취득했다. 락토메디 이너케어젤 2.0 역시 높은 고객 만족도와 성분 안정성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여성 이너케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이 같은 성과는 실제 소비 지표에서도 확인된다. 메디온 락토메디 포밍워시는 올리브영 여성청결제와 포밍워시 관련 키워드를 중심으로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사용감, 제형, 향 등에 대한 긍정 리뷰가 확산되며 실구매로 이어지는 추세다.
![]() |
| ▲ 자료제공=(주)이삼오구 |
메디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선택이 수상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수상 제품들은 올리브영과 메디온 공식몰,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는 더마케어 솔루션 브랜드 셀라딕스의 노세범 131 리페어 선크림과 트러블 쿨 카밍 131 토너가 각각 하반기 넥스트 뷰티 어워드와 하반기 라이징 트렌드 어워드에 선정되며 브랜드의 더마 라인 경쟁력을 확인시켰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명호 칼럼] 우리에게는 역사철학이 필요하다](https://cwn.kr/news/data/2025/12/02/p1065588394134060_370_h.png)
![[구혜영 칼럼]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https://cwn.kr/news/data/2025/12/01/p1065588186525220_542_h.png)

![[윤창원 칼럼] 난경(難境)이 곧 시경(試境)](https://cwn.kr/news/data/2025/11/28/p1065571403155795_758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