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 사진=맥도날도 |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새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해피 스낵 라인업은 한입 초코 츄러스를 비롯한 6종의 단품 메뉴와 드립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2종이 추가됐다. 기존에 없던 커피와 어울리는 콤보 메뉴를 추가해 해피 스낵을 더욱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단품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됐다. 콤보 메뉴로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드립 커피(L)가 추가돼 메뉴의 다양성을 더했다.
이번 라인업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한입 초코 츄러스는 진한 초코 필링이 들어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츄러스로, 드립 커피(L)와 함께 콤보로 구매할 경우 디저트와 커피의 완벽한 조합으로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라인업을 통해 재출시되는 '슈림프 스낵랩'은 특유의 매력으로 기존 마니아들의 입맛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채로운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매 시즌마다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도 변함없이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