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 신하균 X 이정하 호흡...'감사합니다' 캐스팅

이성호 기자 / 2024-06-24 09:53:20
팀장 자리 노리는 야망남...기대감 UP
▲홍인. 사진=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CWN 이성호 기자] 배우 홍인이 tvN 새 토·일 드라마 '감사합니다'에서 신하균 이정하와 호흡을 맞춘다.

tvN 새 토·일 드라마 ‘감사합니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 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을 담은 드라마다.

홍인은 극 중 오랜 사회 경험을 토대로 뛰어난 처세술과 눈치를 자랑하는JU건설 감사팀 염차장 역으로, 이해계산이 누구보다 빠르고 자신의 의견을 관철시키기 위해 애를 쓰며 언젠가 팀장의 자리에 오르겠다는 야심 가득 목표를 가진 인물이다.

▲홍인. 사진= tvN
야심가 염차장을 맡은 홍인은 신하균, 이정하, 조아람 등 배우들과의 빈틈없는 시너지를 뿜어내며, JU건설을 갉아먹는 오피스 빌런들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 ‘웨딩 임파서블’, ‘수사반장 1958’ 등의 작품을 통해 매번 새로운 캐릭터 해석과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홍인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의 염차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 드라마 '감사합니다'는 오는 7월 6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