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다...시청자 삶에 도움이 되었으면" 소감 밝혀

이성호 기자 / 2024-09-25 09:54:57
'하이엔드 소금쟁이' 16회 성공적인 종영
▲'하이엔드 소금쟁이'. 사진=KBS 2TV
[CWN 이성호 기자] 이찬원 '하이엔드 소금쟁이'종영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하이엔드 소금쟁이'가 지난 24일 방송된 16회를 끝으로 종영 됐다.

KBS2 예능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짠벤져스 MC 군단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와 머니트레이너 김경필이 다양한 연령층과 상황별 일반인들의 생활 속 소비 내역을 살펴보고 보다 더 현실적이고 실천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 새로운 포맷의 경제 예능프로그램이다.

고금리,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는 시청자들에게 적절한 소비 습관과 슬기로운 저축 방법을 제시하는 등 '내 돈을 지키고 불리는' 스마트한 소비생활 정보를 제공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단순한 예능을 넘어 시청자들의 실생활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며 '소비 컨설팅 예능'이라는 경제 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MC를 맡은 이찬원은 "16회 동안 함께 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 저희가 제공한 정보가 시청자 여러분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2

  • 김미영님 2024-09-25 11:00:21
    정말 유익했던 경제방송 많은걸 배웠습니다 개인과가정을 지키기위해 최소한의 안전장치가 꼭 필요함을 느꼈고 출연자분들 사례를 보면서 올바른 소비 개념도 다시 확립할수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진들과 엠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방송 포맷 업그레이드 해서 다시 와주길 기대할게요
  • 홍미경 님 2024-09-25 10:04:29
    하이엔드 소금쟁이 정말 너무많은것을 배웠어요 조심해야될것도 참고되고 극과극을 보며 다시한번 스스로 가정경제 정리해보는 시간들이었네요 프로그램 정말좋은듯 현실에 와닿게 이런방송은 많이해서 전국민이 참고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