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흡착 단백질 캡슐 기술 적용… 100시간 흡착력·768% 개선율 입증
글로벌 브랜드 빌더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가 극손상 모발 전용 트리트먼트 ‘헤어 트리트먼트 부스터 파우더 포 인텐시브 케라틴 케어’(이하 부스터 파우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우더 형태로 구현된 단백질을 사용하는 독특한 제형으로, 물에 잘 녹지 않는 단백질의 흡수 효율을 극대화했다. 특히 모델링팩처럼 직접 개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흡착 헤어 모델링팩’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단백질 함량은 무려 100,010ppm으로, 프롬랩스의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와 혼합 사용 시 전문가 수준의 클리닉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
▲ 자료제공=프롬랩스 |
부스터 파우더에는 프롬랩스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흡착 단백질 캡슐’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은 모발 내 단백질 흡착력을 높이고, 전달 효율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임상 시험 결과, 단백질 개선율은 768%에 달하며 흡착 지속력도 100시간 이상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에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붉은 백년초 성분도 함유됐다. 백년초의 항산화 색소 ‘베타닌’은 햇빛, 열 등에 의한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프롬랩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5일부터 30일까지 공식몰에서 최대 3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품뿐 아니라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기존 헤어 케어 한계를 뛰어넘는 신개념 접근 방식으로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과학적 데이터 기반의 기술력으로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에 혁신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롬랩스는 스킨케어 연구 기반의 기술력으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 임상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효 성분을 적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확장을 추진 중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