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4년 만에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로 여름시장 공략

신현수 기자 / 2025-04-04 11:00:00
달콤한 소다향과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느낌으로 최고의 청량감
350ml와 190ml 캔 제품 2종으로 출시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새로운 맛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다.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은 과거 2021년 출시된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에 오랜만에 출시되는 신제품이다.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은 달콤한 소다향과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느낌이 고객에게 최고의 시원함을 선사한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트렌드인 제로 칼로리, 제로 슈거 제품으로 출시됐다. 코카콜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강렬하고 특별한 상쾌함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전달하고자 한다.

▲ 자료제공=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은 350ml와 190ml 캔 제품 2종으로 출시되며,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스프라이트 모델은 걸그룸 에스파(aespa) 카리나의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