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준, 웰릿 간 건강기능식품 ‘알클리버’ 얼굴 됐다

신현수 기자 / 2025-12-02 12:00:00
과학 기반 간 건강기능식품 알클리버 모델 선정
워킹대디 이미지, 브랜드 가치와 부합

(주)이삼오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릿(WELLIT)이 아나운서 한석준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웰릿은 한석준의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간 건강기능식품 ‘알클리버(ALCLEVER)’의 브랜드 가치와 자연스럽게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 자료제공=(주)이삼오구

대표 제품 알클리버는 농촌진흥청이 8년간 연구해 특허를 확보한 원료 ‘렉스클리버’를 적용한 국내 최초의 간 건강기능식품이다. 과학적 검증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웰릿은 모델 선정 과정에서 한석준의 ‘워킹대디’ 이미지도 주목했다고 강조했다. 육아와 방송 활동을 병행하면서 가족의 건강을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이 웰릿이 지향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는 설명이다. 웰릿 관계자는 “탄탄한 경력과 꾸준한 자기관리로 신뢰를 쌓아온 한석준님의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릿은 ‘건강을 생각한 도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모델 기용을 계기로 알클리버의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폭넓게 전달할 계획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