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드라마 홍보 요정 "열일행보"...오늘(25일) '유퀴즈 온 더 블럭' 출격

이성호 기자 / 2024-09-25 10:11:19
사카구치 켄타로와 화보 촬영...'사랑 후에 오는 것들' 27일 첫방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사진=쿠팡플레

[CWN 이성호 기자] 이세영이 홍보요정으로 열일행보를 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이세영과 사카구치 켄타로가 첫 공개를 앞두고 다채로운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오는 27일(금) 1, 2화 첫 공개를 앞두고 ‘사랑후’즈들의 열띤 홍보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VOGUE 코리아 10월호에서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가 세련미 넘치는 커플 화보를 선보였다.

고혹적인 비주얼은 물론, 1, 2화 첫 공개를 곧 앞둔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속 ‘홍’과 ‘준고’의 케미스트리를 미리 엿본 팬들의 작품에 대한 기대가 점점 더 고조되고 있다.

▲사진=VOGUE KOREA
사카구치 켄타로의 GQ 코리아 10월호 화보도 공개되어 화제다.

GQ 코리아 유튜브 영상에서 귀여운 하트를 만들어 보이는가 하면 유창한 한국어 실력까지 자랑했던 사카구치 켄타로는 그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오늘(25일) 저녁 8시 45분에는 이세영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이세영은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28년차 배우로서 이세영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세영 자기님의 유쾌하고 센스 있는 입담에 유재석, 조세호는 물론 예비 시청자들 또한 푹 빠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로 오는 2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