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추석 연휴 OTT 웨이브 2개월 이용권 드립니다"

윤여찬 기자 / 2024-09-04 10:14:05
비대면 원하는 곳에서 대여·반납
48시간 렌터카 이용시 '1일 이용권' 증정도

[CWN 윤여찬 기자]롯데렌탈(대표이사 사장 최진환)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추석을 맞아 단기 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렌터카와 함께 더 풍성한 추석 보내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오는 22일까지 OTT 이용권과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추가로 1일 이용권을 증정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렌터카 대여과 반납 일정이 포함된 모든 고객에게 OTT 서비스 ‘웨이브(Wavve) 스탠다드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용권은 차량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매 제공되며 대여 기간에 따라 2차에 나눠 SMS 발송된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단기 렌터카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추석 연휴 기간 중 48시간 이상 렌터카를 사용했다면 오는 27일 이후 사용 가능한 ‘롯데렌터카 1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24시간 비대면으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를 전국 58개 지점으로 확대 운영 중이다. 롯데렌터카 지점에 설치된 스마트 키박스에서 차량 키를 픽업해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는 ‘배달받기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고객이 직접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이동에 소요되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외에 단기 렌터카 대여 고객 외 최대 2명을 추가 운전자로 등록할 수 있어 긴 시간 이동하는 귀성길 안전 운전을 지원한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