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살롱 채널 진출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박차
로블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가 지난 10월 13일 기준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했다.
프롬랩스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운영하는 더파운더즈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정밀한 기술력을 헤어에 접목해 국내 더마 헤어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 |
▲ 자료제공=더파운더즈 |
지난 5월 출시된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5개월 만에 올리브영 1위를 달성했다. 이 제품은 프롬랩스의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해 단백질을 모발 깊숙이 흡착시키고,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도록 돕는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이 322%, 겉면 결합력은 497%까지 증가하는 효과를 보인다.
프롬랩스는 ‘제품력 중심’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에서 1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고, 이번 올리브영 1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프롬랩스 제품은 4.6초마다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1위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인정해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으로 헤어케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랩스는 글로벌 유통망 확충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6월 북미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으며, 9월에는 청담 프리미엄 토탈 뷰티 살롱 브랜드 살롱하츠(SALON HE:ARTS)에 입점해 전문 헤어살롱 채널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