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9일 현대제철 판교오피스에서 열린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에서 이정수 KB국민카드 상무(사진 왼쪽)와 조범수 현대제철 상무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 = KB국민카드 |
[CWN 권이민수 기자] KB국민카드는 현대제철과 손잡고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차별화된 철강제품 온라인 구매 경험을 위해 현대제철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철강 쇼핑몰 ‘HCORE STORE’를 이용하는 법인 및 개입사업자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모든 업종 이용 시 0.1%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HCORE STORE 이용 시 최대 0.5%(기본 0.1%, 추가 0.4%) △식생활업종 이용 시 최대 0.3%(기본 0.1%, 추가 0.2%)가 적립한도 없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7000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HCORE STORE’ 회원인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고객이면 발급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철강업권을 주도하는 현대제철과 KB국민카드가 제휴해 단독으로 출시된 본 상품으로 HCORE STORE에서 간편한 결제 서비스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카드로 온라인에서 철강을 손쉽게 구매하는 경험과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는 편리한 할인혜택까지 동시에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