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본다" 임영웅, '인 악토버' 오초이스 VOD 랭킹 1위 "역시 히어로"

이성호 기자 / 2024-07-17 10:18:20
▲사진=홈초이스
[CWN 이성호 기자]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임영웅이 존재감을 뽐냈다.

임영웅 주연의 단편 영화 '인 악토버'가 오초이스 VOD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홈초이스가 지난 13일부터 모바일 앱 '오초이스'를 통해 임영웅 주연의 단편 영화 '인 악토버'를 공개한 가운데, 공개 당일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연일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인 악토버'는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해진 세상 속에 살아가는 주인공 영웅(임영웅)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임영웅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다.

'인 악토버'의 연출과 시나리오는 방탄소년단(BTS),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 코드 쿤스트, 비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와 광고, 단편 영화에 참여한 권오준 감독이 맡았고, 희연역에 안은진, 준호역에 현봉식이 출연해 영화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최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됐던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가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영화로 공개될 예정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