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크 스테인 블러셔', 청량한 핑크 5종…여름 메이크업 제격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 한강버스 랩핑 광고 등 여름 마케팅 본격화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덥고 습한 여름 시즌을 앞두고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과 상큼한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하며 여름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특히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맞춰 론칭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VDL이 새롭게 선보이는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은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메이크업 지속력을 자랑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 온도가 5.5℃까지 내려가는 쿨링 효과와 함께 48시간 동안 얼룩이나 끼임 없이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효과를 입증받았다. 오일 제형에 고농축 파우더를 적용하여 부드럽게 펴 발리면서도 잡티와 모공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17종 아미노산, 스쿠알렌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는 속건조로 인한 화장 들뜸을 방지하고 자연스럽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다양한 피부톤에 맞춰 선택 가능한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올리브영에서 브러쉬가 포함된 론칭 기획세트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
▲ 자료제공=LG생활건강 |
VDL의 베스트셀러인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여름을 맞아 청량한 핑크 계열의 5가지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딸기 우유를 닮은 ‘플러팅 핑크’ △맑고 깨끗한 라일락 톤의 ‘칠린 라일락’ △자유분방한 매력의 ‘보헤미안 핑크’ △생기 넘치는 코랄 핑크의 ‘잇츠 구아바’ △트렌디한 감성의 ‘하이퍼 핑크’ 등으로 구성되어 시원하고 다채로운 여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곱고 섬세한 제형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어 매끄럽고 은은한 발색을 선사하며, 유분기가 많아지는 여름 메이크업에도 뭉침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VDL은 쿠션과 블러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6월 한 달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전국 10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6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하여 신제품 론칭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스테디셀러인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본품과 ‘세레니티 프라이머 13ml’ 증정 기획세트도 판매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VDL은 한강 수상 대중교통 ‘한강버스’ 외부 랩핑 및 선착장 광고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한 한강버스 광고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VDL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작에 앞서 무너지지 않는 청량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신제품과 시원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