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 브릿지, 여름 신곡 'Over The Line(선을 넘어)'...오늘(29일) 발매

이성호 기자 / 2024-07-29 10:47:10
신나는 댄스곡...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코다 브릿지. 사진=C.P사운드
[CWN 이성호 기자] '무더운 여름 한방에 날린다'

'코다 브릿지'의 여름 신곡 'Over The Line(선을 넘어)'이 오늘(29일) 정오에 발매된다.

다양한 드라마 OST와 감성적인 R&B, 발라드 등으로 오랫동안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코다 브릿지'가 신나는 댄스곡 'Over The Line(선을넘어)'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 'Over The Line(선을 넘어)'은 청량미 넘치는 시진의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다인의 합이 인상적인 곡이다.

신나는 댄스곡인 만큼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더해져 '보고 듣는' 재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여행과 바다를 그림으로 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시원한 여름의 즐거움을 더한 앨범이다.

이번 앨범 역시 CP Sound(씨피 사운드)의 대표 프로듀서인 카운터펀치와 순호(Suno)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신인 작사가 Pear Garden(배정원)이 힘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감성 여성 듀오 '코다 브릿지'는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태풍의 신부', '으라차차 내 인생', '빨강 구두', '오! 삼광빌라!',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바이트 미' 등 여러 작품의 OST에 참여해 유니크한 음색과 달콤한 하모니로 자신들만의 영역을 확실히 다져왔다.

또, 이들의 애절한 감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은 작품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청량미 넘치는 시원한 여름 앨범 '코다 브릿지'의 'Over The Line(선을 넘어)'은 29일(오늘) 정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에 공개될 예정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