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5월 22일부터 2024년 6월 22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490만8472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했다.
지난 5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218만3198개와 비교하면 2.43% 증가했다.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57만 9689 미디어지수 261만3662 소통 지수 213만 5200 커뮤니티지수 195만 895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28만 7506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음원 분야에서 새로운 기록을 만들고 있는 임영웅 브랜드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