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모터스, 짜릿한 AMG 트랙 체험 "너도 즐겨봐"

윤여찬 기자 / 2024-10-15 10:48:12
고객 초청 ‘AMG 스피드웨이 트랙 이벤트’
"모터스포츠 전율 온 몸에 좌르륵"
▲ 한성모터스가 고객 대상 서킷 체험 행사 ‘AMG 스피드웨이 트랙 이벤트’를 성황리에 열었다. 사진=한성모터스

[CWN 윤여찬 기자] "고성능 AMG 모델로 서킷 달리니 전율이 느껴질 정돕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 11일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고객 초청 서킷 주행 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출고했거나 예비 고객을 대상으로 ‘AMG 스피드웨이 트랙 이벤트’를 진행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 것.

행사에는 한성모터스 고객 20명과 동반인 20명이 초청됐다. 참여자들은 AMG 브랜딩이 적용된 용인 서킷에서 다양한 AMG 라인업 차량의 고성능 파워를 맛봤다. 일반 도로에선 접할 수 없는 짜릿한 순간의 연속이었다.

행사는 장애물을 피해 베스트 랩 타임을 겨루는 ‘짐카나(Gymkhana)’를 비롯해 AMG G63 차량을 통해 인스트럭터와 함께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모듈(Off-road module)’ 체험이 이어졌다. 또 택시 라이드와 고-카팅(Go-Karting) 등 모터스포츠의 전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즐길거리로 가득 찼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즉석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제작된 기념 액자와 특별한 기념품이 제공돼 소중한 경험을 기념할 수 있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이번 AMG 스피드웨이 트랙 이벤트가 일상 생활에서 충족되지 않았던 AMG의 레이싱 본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AMG가 가진 레이싱 본연의 가치를 되새기고 AMG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