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 김해남 기자] 랭키파이는 2024년 4월 5일에 진행한 인기 트렌드 '이니스프리'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이니스프리에 대한 사회적 반응과 트렌드 변화를 깊이 있게 조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키워드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
이니스프리 | 7% | 31% | 29% | 21% | 11% |
연령별 관심도 분석 결과, 이니스프리는 특히 20대 사이에서 31%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키워드 | 남성 | 여성 |
---|---|---|
이니스프리 | 16% | 84% |
성별 관심도 조사 결과, 여자가 이니스프리에 대한 관심에서 84%로 앞서고 있었다.
또한, 이니스프리에 대한 일간 변화 추이를 보여주는 차트는 이니스프리에 대한 관심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상세하게 보여준다.
이 차트는 시간에 따른 이니스프리의 인기 변동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이번 분석은 랭키파이가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다.
특히, 이니스프리 레티놀, 이니스프리 선크림, 이니스프리 노세범, 이니스프리 아이브로우, 이니스프리 립밤 등의 관련 검색어가 높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니스프리 관련 트렌드 발전 방향에 대한 흥미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CWN 김해남 기자
newstdi9@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