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15주년 팬 콘서트 ‘열 손가락’ 티켓 오픈

이성호 기자 / 2024-06-13 11:23:39
▲사진=앤드류 컴퍼니
[CWN 이성호 기자] 어반자카파의 팬 콘서트가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 페이지에서 13일 오후 2시에 티켓을 오픈한다.

데뷔 15주년 기념 어반자카파 멤버들이 기획하고 제안해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헌정곡 ‘열 손가락’ 공개하며 팬을 향한 감사의 마음 표현한다.

어반자카파는 3년만에 완전체 활동을 재개, 이번 팬 콘서트로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어반자카파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데뷔 15주년 기념 팬 콘서트 ‘열 손가락’을 개최하며 감사을 표현하고 감동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한 후, 특유의 감성과 실력으로 ‘그날에 우리’, ‘Beautiful Day’, ‘목요일 밤’, ‘널 사랑하지 않아’ 등 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그룹으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통해 완전체 어반자카파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어반자카파 이번 공연 티켓은 오늘(13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가 시작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