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뉴진스 다니엘. 사진=셀린느(CELINE) |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뉴진스 다니엘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4월 파리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셀린느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에디 슬리먼이 직접 아티스트 선정부터 스타일링 및 촬영까지 일련의 과정을 진두지휘하며 진행하였다.

![]() |
| ▲뉴진스 다니엘. 사진= 셀린느(CELINE) |
한편 뉴진스는 오는 24일 새 더블 싱글 ‘How Sweet’으로 컴백한다.
앞서 지난달 27일 공개된 수록곡 ‘Bubble Gum’ 뮤직비디오는 청량한 영상미로 호평을 받으며 유튜브 조회수 2,15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고] 필드하키, 남북 평화를 여는 새로운 그라운드](https://cwn.kr/news/data/2025/09/08/p1065577652443752_295_h.png)
![[윤창원 칼럼] 뜨는 도시, 지는 국가 – 지방정부 국제교류의 자율과 책임](https://cwn.kr/news/data/2025/08/27/p1065597151274916_658_h.png)
![[김대선 칼럼]“사람이 국력입니다”…대통령 직속 ‘자살대책위원회’가 답입니다](https://cwn.kr/news/data/2025/08/12/p1065607366087447_381_h.png)
![[구혜영 칼럼] 초고령화 사회의 복합위기와 그 준비](https://cwn.kr/news/data/2025/08/12/p1065606868310300_445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