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우아함 그 자체...더후 앰버서더 발탁

이성호 기자 / 2024-07-28 11:54:56
▲김지원. 사진=더후
[CWN 이성호 기자]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우아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김지원의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더후의 리브랜딩 무드와 잘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빛나는 광채 피부와 깊은 눈매는 한층 깊어진 기품과 우아함을 빚어내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후 마케팅 담당자는 “내면 깊은 곳에서부터 우러나는 아름다움, 드러내려 애쓰지 않아도 피어오르는 은은한 기품 (THE MOST REFINED BEAUTY) 의 미학을 추구하는 더후는 우리 고유의 궁중문화에서 발견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진정한 럭셔리를 실현해 왔다. 배우 김지원은 오랜 기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로 단아하고 기품 있는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새로운 얼굴과 함께 럭셔리 뷰티를 실현하는 더후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사진=더후
더후의 새로운 얼굴이 된 김지원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눈물의 여왕에서 기품 있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배우 김지원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김지원은 더후의 뮤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더후와 김지원의 첫 캠페인 영상은 8월 1일 첫번째 숏츠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