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 팬클럽 '찬스'...안동 수해지역 따뜻한 사랑 펼쳐 "선한 영향력"

이성호 기자 / 2024-07-14 11:56:06
찬스 "이찬원 가수로부터 얻은 행복...여러 사람들에게 돌려주는 선순환 실천"
▲이찬원. 사진=찬스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지난 12일 안동 지역 수해복구에 대한적십자 경북지사로 2100만0000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7월 13-14일 안동체육관에서 열리는 이찬원 전국 투어 콘서트 찬가(燦歌)에 참여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안동을 방문하는 이찬원 팬클럽 회원들이 사랑의 마음을 모은 것.

이는 최근 집중폭우로 피해를 입은 안동 지역 주민들이 하루 속히 일상을 회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루어졌다.

▲사진=이찬원 팬클럽 '찬스'
기부를 주관한 이찬원 팬클럽 '찬스' 측은 “안동에서도 가수 이찬원의 콘서트가 개최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던 중에 갑작스러운 수해를 당한 지역 주민들을 생각하며 안타까운 마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었다”라며 기부를 진행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곳에 기부와 나눔, 봉사를 실천해 온 이찬원 팬클럽 '찬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찬원 가수로부터 얻은 행복을 여러 사람들에게 돌려주는 선순환을 실천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의 타이틀곡 ‘하늘여행’으로 공중파 음악방송 2관왕이라는, 트로트가수로서는 유례가 없는 기록을 세웠다.

진정성 있고 친근한 이찬원의 이미지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모든 세대에게 편안함을 주며 ”불후의 명곡“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의 방송 진행자로서의 역량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중이다.

가수 이찬원의 이미지에 맞게 이찬원의 팬클럽 ‘찬스’ 또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며 건강한 팬덤의 본이 되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1

  • 박소은님 2024-07-19 15:43:31
    가수 이찬원 팬클럽이 안동 수해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는 소식을 듣고 감동했습니다. 팬클럽의 따뜻한 나눔과 봉사 정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었을 것입니다. 이런 아름다운 마음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이찬원 팬클럽의 선행을 응원하며,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정말 멋진 일 하셨습니다!